TOP

경영공시

행동규칙

HOME > 경영공시 > 윤리경영 > 행동규칙

행동규칙
  •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최고의 금융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추진한다.
  • 출연기관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재단의 투명경영과 책임경영을 통해 재단의 존립과 성장의 뒷받침이 되는 출연기관의 신뢰를 확보하고 재단 자산을 효울적으로 운영하여 수익을 최대화 하여야 한다.
  •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재단은 임직원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그 기회와 터전을 제공하고, 자율적으로 일하고 창의성이 발휘될 수 있도록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 거래업체에 대한 책임과 의무
  • 거래업체와의 모든 거래절차는 공정하고 투명하며 자유롭게 이루어지도록 하여 상호신뢰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동번영을 추구한다.
  • 임직원의 기본 윤리
  • 재단 임직원은 재단의 비전과 경영방침에 공감하고 경영에 자율적으로 참여한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절대 남을 탓하지 않으며, 미래 지향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사고와 윤리가치 기준에 따라 개인의 성장과 회사발전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처리한다.
  • 지역사회와 국가에 대한 책임과 의무
  • 재단은 지역사회를 구성하는 공동체이자 국가의 경제정책을 수행하는 주체로서 법규를 준수하고, 설립목적에 맞추어 그 의무와 책임을 다 함은 물론 우수 인재육성과 선진화를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한다.
담당부서아이콘정보제공부서감사실 담당자아이콘 담당자박원석 전화번호아이콘문의054-476-3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