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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경영

도민 여러분의 경영안정과 성장을 지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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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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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규칙

  •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최고의 금융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추진한다.
  • 출연기관에 대한 책임과 의무
재단의 투명경영과 책임경영을 통해 재단의 존립과 성장의 뒷받침이 되는 출연기관의 신뢰를 확보하고 재단 자산을 효울적으로 운영하여 수익을 최대화 하여야 한다.
  •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재단은 임직원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그 기회와 터전을 제공하고, 자율적으로 일하고 창의성이 발휘될 수 있도록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 거래업체에 대한 책임과 의무
거래업체와의 모든 거래절차는 공정하고 투명하며 자유롭게 이루어지도록 하여 상호신뢰를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동번영을 추구한다.
  • 임직원의 기본 윤리
재단 임직원은 재단의 비전과 경영방침에 공감하고 경영에 자율적으로 참여한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절대 남을 탓하지 않으며, 미래 지향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사고와 윤리가치 기준에 따라 개인의 성장과 회사발전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처리한다.
  • 지역사회와 국가에 대한 책임과 의무
재단은 지역사회를 구성하는 공동체이자 국가의 경제정책을 수행하는 주체로서 법규를 준수하고, 설립목적에 맞추어 그 의무와 책임을 다 함은 물론 우수 인재육성과 선진화를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한다.